NEWS
home

[2023년 1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신규 고객]

업로드일
2023/02/06
1 more property
안녕하세요. 크파 팀의 리더를 맡고 있는 Roy입니다. 앞으로 크파의 신규 고객을 매 월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저희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분들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3년 1월 신규 고객 리스트입니다
 공덕오거리약국
공덕역에 위치한 약국이며, 좀 더 많은 서비스fee를 지불하더라도 세심한 케어를 받고 싶은 니즈가 있어 저희를 찾아오셨습니다. 우리는 고소득 직종인 의사 및 약사분들의 세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절세 솔루션을 개발하였고, 많은 고객분들이 우리의 도움을 받고 계십니다.
 (주)비트바이트
플레이키보드 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5-10명 규모의 스타트업이며, 투자자 대응을 위해 좀 더 완성도 높은 재무제표 작성을 위해 저희를 찾아오셨습니다. 앞으로 후속 투자유치 서포트 및 고도화된 재무 관리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창업자 안서형 대표님은 20대의 젊은 열정으로 유저들에게 혁신적인 입력 경험을 위해 불철주야 서비스 고도화에 매진하고 계십니다.
 조규성 선수 매니지먼트 법인
2022 카타르 월드컵 때 스타로 발돋움한 조규성 선수의 전속 매니지먼트 법인의 세무대리를 맡게 되었습니다. 월드컵 이후 광고 및 방송출연을 많이 하게 되어 이를 서포트할 매니지먼트 법인이 필요하게 되었고, 과거 손흥민 선수의 매니지먼트 법인을 관리했던 레퍼런스가 있어 조규성 선수까지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조규성 선수가 온전히 축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투투상품권
온라인 상품권매매업을 하는 개인사업자이며, 기존 상품권매매업 고객의 소개로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다수의 상품권매매업 사업자를 세무대리 해드리고 있으며, 상품권 매매업자의 세무조사 대응 경험이 많아 당사의 전문 영역인 만큼 다양한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저희를 찾아오는 고객분들은 기존 서비스에 만족을 못하고 좀 더 비싼 값을 지불하더라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고 싶어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업계 평균 이상의 비용을 지출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저희를 찾아주신 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
스타트업을 위한 커뮤니티 참여하기 smmunity.slack.com 창업가와 각 분야의 담당자들이 모여 회계·세무, HR, 지원사업 등, 스타트업과 관련된 모든 질문과 고충에 대해 이야기하고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파트너스에서 우리와 함께 회계 서비스를 혁신할 분들을 모십니다.
 크파 회사 소개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