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2024년 2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신규 고객]

업로드일
2024/03/04
1 more property
안녕하세요. 크파 팀의 리더를 맡고 있는 Roy입니다.
저희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분들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월 감사하게도 많은 고객분들이 저희를 찾아주시고 계시는데요(감사합니다), 그 중 2~3개 정도의 기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와 긴 여정을 함께할 고객을 소개합니다!

유스더식 - 뷰티기기 전문 브랜드 ‘뷰앤디’ 운영사

뷰앤디는 ‘아름다움(beauty)을 디자인(design)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 편리하면서도 실생활에 녹아 편안함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국내 최대 고주파 마사지기 ‘뷰앤디 디써마,’ 브이라인 관리밴드 ‘뷰앤디 앤모드’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뷰앤디가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옆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디피샵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숍

디피는 ‘Fans’ Favorite Choice, Global Exclusivee Shop Deepi’라는 슬로건으로 팬들에게 독점적인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Kpop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을 펀딩하거나 티켓을 선구매 할 수 있으며, 앞으로는 굿즈, 앨범 드라마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디피샵이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가 열심히 서포트하도록 하겠습니다
You Create, We Support!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의 성공을 위해 세무/회계 서비스를 넘어 CFO 아웃소싱 서비스, 투자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카카오톡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매월 초,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해주신 분들에게 세무/회계, 크파 관련 소식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