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2024년 1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신규 고객]

업로드일
2024/02/05
1 more property
안녕하세요. 크파 팀의 리더를 맡고 있는 Roy입니다.
저희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분들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월 감사하게도 많은 고객분들이 저희를 찾아주시고 계시는데요(감사합니다), 그 중 3개 정도의 기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와 긴 여정을 함께할 고객을 소개합니다!

풀리오 - 라이프스타일 커머스기업

종아리 마사지기 하나로 SNS 완판 대란, 네이버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풀리오입니다! 풀리오는 라이프 스타일 커머스 기업으로서, 현재 종아리/손/전신 마사지기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CFO 아웃소싱 서비스을 통해 재무제표 월 결산 지원, 투자 등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며 풀리오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여푸 스튜디오 - 게임 영상 크리에이터

여푸님은 게임 영상 크리에이터로서 현재 아프리카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에서는 6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크리에이터이십니다 앞으로도 여푸님이 크리에이터로서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CT GYM - 프리웨이트 & 다이어트 전문 gym

MCT GYM 광화문, 을지로, 용산, 충무로에 위치해있으며 종로의 프리웨이트 성지로 불리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근육증가, 체형교정, 재활운동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충무점으로 확장한 지점도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You Create, We Support!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의 성공을 위해 세무/회계 서비스를 넘어 CFO 아웃소싱 서비스, 투자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카카오톡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매월 초,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해주신 분들에게 세무/회계, 크파 관련 소식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