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할 때는 열심히 일하고, 놀 때는 더 재밌게 놀자!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P&C팀 Soey입니다.
크파에서는 잠시 업무를 내려놓고 팀구성원 모두가 즐겁게 노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매년 여름 플레이샵을 다녀오고 있는데요 : )
이번에는 금~토, 1박 2일로 포천에 있는 신상 펜션에서 매우 즐겁게 놀다 온 플레이샵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노을이 예뻤던 2024년 여름의 플레이샵 일기,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멤버들 사이에서도 좋은 숙소와 재미를 모두 잡았다고 이야기가 나오는 만큼 역대급 플레이샵이 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 P&C팀 Soey가..
제대로, 모두가 함께 놀기 위해 플레이샵 TF팀원 모집을 하며 완벽한 기획을 꿈꿨는데요 : )
꾸려진 TF팀원분들이 생각보다(?) 열심히, 재밌게 기획해주셔서 시작이 좋지 않았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통해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
플레이샵 TF팀원 모집공고
회의를 기다리는 팀원들…(?)
ONE TEAM
모두가 함께 즐기는 플레이샵으로 만들고 싶어, 재밌는 프로그램들을 열심히 기획했는데요 : )
만수도 관심 가지는 우리들의 플레이샵 준비물
모든 멤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미션계주부터 보물찾기, 주루마블 등 여러가지 팀게임을 준비했습니다 : )!
사진과 함께 어떤 활동들을 했는 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플레이샵의 MVP, Paul이 살린 미션계주
도착하자마자 진행한 첫 게임은 미션계주였습니다!
팀을 나눠 순서대로 미션을 진행하는 것이었는데요 : )
더운 여름, 외부에서 진행한 첫 게임이라 우왕좌왕하며 끝날 수도 있었지만, 마지막 히든 미션이었던 “물 먹기”미션에서 Paul이 수영장 물을 마심으로서 깔끔한 엔딩을 맞았습니다
너무 급하게 일어난 일이라 아무도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수영장 물을 들이켜주신 Paul.. 감사합니다
물총싸움으로 바뀌어버린 물놀이
공격, 또 공격
튜브는 원래 뒤집는 것(?)
크파 멤버라면 참을 수 없지, 첫 번째 미션계주타임이 끝나고 난 뒤 환복 후 물놀이를 시작했는데요 : )
펜션에 준비되어있는 워터슬라이드, 튜브, 물총을 모두 알차게 사용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ㅎㅎ
물놀이는 선택사항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모든 멤버가 참여했던 물(총)놀이.. 사진만 봐도 그 당시의 즐거움이 느껴지네요
절거운 저녁, 돼지파티
물놀이 후엔 뭐니뭐니해도 빠질 수 없는 고기타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준비팀 멤버분들의 센스있는 장보기 음식들과 여러 멤버분들의 도움으로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었는데요 : )
좋은 크파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맛있는 저녁시간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꽝이 더 많다(?), 보물찾기
신나는 보물찾기 발표! 두둥
상품 : 직속팀장(대표님)과 러브샷
공주님에게 어울리는 공주세트, 밭일(?)에 최적화 햇빛가리개 모자
저녁시간에는 미리 숨겨두고 찾았던 보물찾기 결과 발표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는데요 : )
상품권, 팀장님과의 러브샷, 만수똥치우기 1회권, 햇빛가리개 모자 등 알찬 선물을 준비해 모두가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다음 보물찾기가 있다면, 더 비싸고(?) 재밌는 선물들로 멤버여러분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스몰 게임이라 부르기엔 너무 많은 게임을 했다…
병뚜껑 날리기 : 초록색뚜껑은 이미 날린 뚜껑입니다…
싸우는 거 아님, 문제 내는 중임.
릴레이 그림 그리기 : 그림 실력 탄로나는 중…
문제 선정에 매우 집중한 모습(진지)
밥먹고, 보물찾기 발표도 하고, 이제는 플레이동으로 움직여 소소한 게임들을 진행했는데요 ; )
병뚜껑 날리기, 릴레이 그림 그리기 등 멤버들 모두가 웃고 집중할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크파 멤버라면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소소한 게임의 MVP는 입사 1개월차인 Oliver입니다.
첫 번째 사진의 초록색 뚜껑은 이미 Oliver가 날린 뚜껑입니다….(느낌 오셨나요…?ㅎㅎㅎㅎ)
멤버들을 위해 웃음 희생한 Oliver 감사합니다
크파 플레이샵의 핵심 : 주루마블
이제 크파 플레이샵의 핵심은 주루마블이라고 자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3 플레이샵에서 인기가 많았던 주루마블을 2024ver으로 업그레이드해서 진행해보았는데요 ; )
멤버분들 모두가 본 중 가장 크게 웃으시던게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나이트파티
VR게임 중인 Paul과 그걸 찍고 있는 Waye
가창력 난리 난 Derek
대표님 Roy와 게임 중인 신입사원 Kei
축구게임에 아드레날린 폭발한 Ena와 Soey
주루마블이 끝나고 난 후에는 모두가 자유시간을 가지며 즐겁게 놀았는데요 : )
펜션에 있는 게임도 하고, 노래도 부르며 모.두.가. 새벽..까지 달렸습니다…
(노래방이 새벽 6시에 멈춘 건.. 비밀입니다…)
이렇게 모두가 즐거웠던 ONE TEAM 플레이샵이 끝이 났는데요 : )
다음날 아침에는 저희의 헤어짐을 아쉬워하는 비가 내려,
모두가 따뜻한 컵라면으로 해장을 하고 단체사진을 찍고 빠르게 해산을 했습니다
다음번엔 어떤 플레이샵이 될 지, 또 어떤 멤버가 저희와 함께할 지 기대가 되는 2024 플레이샵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크파는 앞으로도 좋은 조직문화를 위해 계속 고민하고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출발하는 금요일 꽉꽉 막혔던 도로…
꽉꽉 막히는 도로에서 멤버분들을 위해 운전해주신 에게 감사드리며, 2024 플레이샵 기록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