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안내문 홈택스 조회 방법

업로드일
2022/05/02
작성자
1 more property
벌써, 5월 종합소득세 신고의 달이 시작되었네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도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종합소득세 신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종합소득세 신고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다음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시길 바랄게요!
종합소득세 신고하기 https://creativepartners.co.kr/service/tax
오늘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위해 종합소득세 신고 안내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국세청 종합소득세 신고 안내문은 서비스 이용시에도 필요하니, 천천히 잘 따라해 보세요!
① 먼저, 홈택스 홈페이지(https://hometax.go.kr/)를 들어가주세요.
② 공동·금융 인증서 로그인을 진행해 줍니다.
③ 상단 카테고리 중 [조회/발급]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세금 신고 납부] 의  '종합소득세 신고 도움 서비스'를 들어가 주세요.
④ 다음 화면의 귀속년도를 반드시 2021년으로 설정하고 조회하기를 눌러주세요. (2022년 현재 기준)
⑤ 조회 이후 우측 상단의 [미리보기]를 눌러주세요.
⑥ 다음과 같이 PDF 파일이 불러지면, 다운로드 후 해당 파일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종합소득세 신고를 위한 국세청 안내문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You Create, We Support!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의 성공을 위해 세무/회계 서비스를 넘어 CFO 아웃소싱 서비스, 투자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카카오톡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매월 초,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해주신 분들에게 세무/회계, 크파 관련 소식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