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고객사와 함께하는 크파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구분
Magazine
업로드일
2023/11/13
작성자
1 more property
항상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P&C팀 HR 매니저 Soey입니다
이번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고객사와 함께한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홈페이지 리뉴얼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기존에도 홈페이지가 있었는데요. 이번 새단장을 통해 크파의 정체성, 크파와 함께하고 있는 고객사, 크파가 하고 있는 일을 좀 더 구체화해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이 전보다 더 깔끔해진 크파의 홈페이지를 통해 어떠한 고객들을 만나게 될 지 벌써 기대중입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해 애쓰신 모든 분들, 모든 것을 총괄한 COO Amy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홈페이지 : https://creativepartners.co.kr/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면, 많은 사람들이 보실 수 있게 알리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사와 함께 할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바로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였는데요 : ) 상품 선정에 매우 진심인 크파는 이번에도 많은 고민을 했고, 노보텔 용산 스위트룸 숙박권으로 결정하고 공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진행방식]
1.
크파 담당자가 담당 고객사에 이벤트 내용과 카톡 플러스 친구 링크를 전달한다.
슬랙으로 공지한 카톡 친구 추가 이벤트
2.
고객사에서는 카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친구 추가된 화면을 캡쳐한다.
3.
캡쳐한 화면을 크파 담당자에게 전달한다.
4.
크파 담당자는 이벤트 참여자 리스트 시트에 기업명과 참여자를 작성한다.
5.
그리고 추첨을 진행하면 끝!
공지를 하고 멤버 몇 분이 문의를 해주셨는데, 그 이후 마지막 멘트가 너무 똑같아서 놀랐습니다 제가 담당하고 있는 고객사가 됐으면 좋겠어요.’ 또 한 번 크파와 고객사와의 단단한 관계에 대해 느끼게 되었습니다

당첨자는~?

모든 것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크파는 추첨 과정도 투명하게 오픈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를 해주셨는데요, 추첨 영상을 공개합니다!!!
CEO Roy가 직접 돌려주신 돌려돌려돌림판

당첨자는 바로바로 이즈입니다

상품은 신청해주신 담당자를 통해 전달 드릴 예정이며, 크파에서 준비한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뉴스레터

카톡 친구 추가 이벤트는 11월 12일로 끝났지만,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를 친구로 추가하시면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로 추가하신 분들에게만 매월 초 뉴스레터 발행을 해드리고 있으며, 원클릭으로 홈페이지 확인, 상담 가능한 네이버 예약 페이지도 연동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카톡 플러스친구 링크 : https://pf.kakao.com/_xmQixjj
실제로 발행되었던 2023년 11월 크파의 뉴스레터
앞으로도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고객감동과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You Create, We Support!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의 성공을 위해 세무/회계 서비스를 넘어 CFO 아웃소싱 서비스, 투자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카카오톡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매월 초,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해주신 분들에게 세무/회계, 크파 관련 소식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