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2024년 3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신규 고객]

업로드일
2024/03/20
1 more property
안녕하세요. 크파 팀의 리더를 맡고 있는 Roy입니다.
저희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분들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월 감사하게도 많은 고객분들이 저희를 찾아주시고 계시는데요(감사합니다), 그 중 2~3개 정도의 기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와 긴 여정을 함께할 고객을 소개합니다!

(주)월더 - 반려동물 물품 브랜드 ‘허레이’ 제조사

허레이는 ‘What we need is what they need’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정을 위해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반려동물의 일상이 언제나 “HURRAY!(만세)”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반려동물에게 안전하고 최적화된 성분을 고민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허레이가 계속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CFO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해 열심히 서포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옵티 - 리빙 커머스 ‘무타공마켓’ 운영사

무타공마켓은 전/월세 임차인도 ‘맘편하고 쉽게’ 인테리어 할 수 있도록 임차인의 입장을 생각하는 브랜드입니다. 2021년 런칭 이후 수천개의 물품을 판매해 전월세 세입자들에게 최적화된 리빙, 인테리어 솔루션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전월세 세입자들이 겪을 수 있는 생활 문제를 집주인 눈치 볼 필요 없이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합니다. 저희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CFO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해 무타공마켓이 보다 정확한 재무정보를 기준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무타공마켓의 사업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달리겠습니다.
You Create, We Support!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의 성공을 위해 세무/회계 서비스를 넘어 CFO 아웃소싱 서비스, 투자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카카오톡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매월 초,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해주신 분들에게 세무/회계, 크파 관련 소식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