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창업 6년만에 강남 사옥 입주하다.

업로드일
2023/02/16
1 more property
안녕하세요, 크파 팀의 리더를 맡고 있는 Roy입니다.
오늘은 아주 의미있는 소식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드디어 크파가 창업한지 6년만에 사옥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총 4번의 이사를 했었는데, 동료 및 고객분들 덕분에 6년만에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감격입니다 ㅠㅠ
2023년 2월부터 새로운 사옥에 입주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입사 지원을 하는 분들을 위해 사옥 소개를 간단하게 해보겠습니다.

 위치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22길 30

신논현역에서 10분, 언주역에서 5분거리입니다. 건물 3개층을 전부 사용하며, 1개층은 라운지로 나머지 2개층은 사무실로 사용합니다.

 공간 소개

사옥 외관
흰색 벽돌로 화사하게 외관을 꾸몄고, 지상층은 투톤으로 칼라를 입혀 외관을 차별화하였습니다. 총 3개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 라운지 2-3층은 사무실로 사용합니다.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사옥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
라운지
라운지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키친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쇼파가 메인 공간입니다. 커피 및 음료가 구비되어 있으며, 사무실이 답답할 때는 라운지에서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고객사 대표님들이 방문하는 경우 라운지에 있는 회의실을 사용하게 됩니다.
앞으로는 고객들이 언제든 방문해서 커피챗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고, 매 월 회계,세무 세미나를 개최하여 잠재 크파 파트너스를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사무실 내부
사무실은 임원실을 제외한 공간 모두 오픈형 공간으로 되어있고, 각 층마다 하나의 회의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크파의 마스코트 고양이 만수도 있어요!!
루프탑
루프탑은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올라가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공간이며, 루프탑에서는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날씨가 따뜻한 봄에는 삼겹살 파티를 하려고 해요
마치며
앞으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성공을 돕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나 주변을 지나가는 분들이 있으면 언제든 놀러오세요. 대환영입니다
You Create, We Support!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의 성공을 위해 세무/회계 서비스를 넘어 CFO 아웃소싱 서비스, 투자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카카오톡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매월 초,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해주신 분들에게 세무/회계, 크파 관련 소식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