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클래스101에서 만나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클래스 강의 오픈!

업로드일
2022/04/04
1 more property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가 클래스101에서 재무회계 강의 4종을 오픈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의 회계사 로이, 세무사 리암과 조이 그리고 양도박사 대표 데이브가 함께 했는데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가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 회계세무컨설팅펌인 만큼,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클래스가 만들었습니다.
4월 21일까지 얼리버드 가격으로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그럼, 같이 살펴볼까요?

유능한 스타트업 재무 관리자(CFO)가 되기 위한 회계/세무 핵심 가이드

로이의 클래스101 강의는 스타트업 CFO를 꿈꾸는 분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FO의 R&R과 재무 분야 OKR 설정법 그리고 재무 리스크 관리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현직 CFO 혹은 CFO를 꿈꾸는 재무 분야 직원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의 대표로 있으며 겪은 사례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니, 관심있는 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스타트업 CEO를 위한 회계, 세무, 재무 기초강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에서 가장 많은 스타트업 고객과 함께하고 있는 Joy 는 많은 대표님을 만나며 대표님이 겪는 어려움이 더 와 닿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강의를 통해 회계, 세무, 재무 기초를 정리하며 대표님의 시야를 더 넓게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하네요!
스타트업 회계를 위한 기본 지식과 스타트업 세무, 재무 기본 지식까지 한 번에 정리해보세요!

크리에이터를 위한 세무 가이드

유튜버, BJ, 스트리머와 같은 1인 방송을 하시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쉽게 세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70 ~ 80% 정도는 세법에서 공통된 내용이기 때문에 1인 방송을 하는 크리에이터가 아니더라도 수강하면 분명히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렵고 복잡한 내용을 최대한 덜고 크리에이터에게 반드시 필요한 세법만을 정리했습니다!

스톡옵션 부여부터 세무처리까지, 미리 알고 행사 시 당황하지 마세요

스톡옵션의 A - Z 파헤쳤습니다.
스톡옵션을 부여하는 임원과 스톡옵션을 받은 임직원 모두에게 도움이 되도록 지루하지 않게 여러가지 사례를 바탕으로 A부터 Z까지 쉽게 설명드립니다. 클래스를 듣고나면 '스톡옵션, 어렵지 않은 분야구나!'라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면 추후 이직을 할때 어떻게 협상해야 하는지, 좋은 스톡옵션은 무엇인지 판별할 수 있는 눈이 생기실 겁니다.
클래스101에서 만나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의 4가지 강의!
여러분의 재무, 회계 지식을 꽉! 채워드릴게요!
클래스101에서 만나요!